티스토리 뷰



드링크업 오버나이트 수분 마스크 

Origins Drink Up Intensive Overnight Mask


수면하는 동안 피부에 깊은 수분을 주는 수분 충전 수면팩. 아보카도와 살구씨 오일이 즉각적이고 강력하게 메마른 피부를 적셔주고, 해조 추출물이 밤사이 손실된 수분 보호막을 개선하여 주며 수분탱크를 만들어주어 추후 있을 수분 손실을 대비하도록 수분을 가두어 놓습니다. 살구, 오렌지, 블랙거런트, 로즈 에센셜 블렌드 오일이 달콤하고 신비한 아로마 향이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줍니다. 

*90%가 사용 후, 강력한 수분 보충과 더불어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75%가 사용후,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 레벨이 올라갔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출처 오리진스 웹사이트 www.origins.co.kr ]





위 캡쳐는 제가 즐겨 보는 외국 리뷰 사이트 https://www.makeupalley.com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보시면, 88명이 리뷰를 남겼고 5점중 4.2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네요. 77%가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되어 있구요.


얼마전 남편이 신용카드 청구서 옆에 붙어 있는 스킨케어 바우처를 주면서 공짜니까 받으라고 하도 들볶아서 30분 케어 받고 구입하게 된 제품입니다.


태국에 살지만 워낙 피부가 건조하고 또 지금은 나름 겨울 시즌이기 때문에 저의 건조함은 극에 달해 있었습니다. 어제 케어하면서 받고 오늘 피부가 덜 당김을 느꼈고 그래서 오늘 밤 한번더 발랐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일주일에 두번 정도 라고 되어 있는데 초반에는 매일 사용해서 건조함을 조금 떨어뜨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팩이지만 따로 씻어내거나 할 필요 없이 아침에 세안할때 닦아주면 되고, 또 발랐을때 흡수도 잘되고 끈적입이나 번들 거림도 없어서 쫀득한 나이트 크림의 개념으로 이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어 받을때는 10분 정도 후에 세안 했는데, 밤새 바르고 자면 효과도 더욱 좋아질거라 믿으면 효과도 더 좋을거에요. ㅎㅎ


일단 아보카도와 살구씨 오일이 주성분이어서 향기가 너무 좋음... 너무 과일스럽지도 않고 향긋해서 바를때 아주 산뜻합니다. 





드링크업 오버나이트 수분 마스크 

Origins Drink Up Intensive Overnight Mask

댓글
댓글쓰기 폼